지형엔진 LOD 구현 중
만들고 있는 습작 지형엔진에 저번에 만든 쿼드트리를 이용한 뷰 프러스텀 컬링에다가 LOD를 추가 하는 중입니다.GPG2권의 snook씨 소스를 참고해서 (거의 가져다가)작성 중인데, snook씨 소스를 보다보면 인덱스 순서를 잘못 지정하셔서 몇개 구멍이 뚤리더군요. 찾아서 수정했고, 일단 LOD구현을 위한 기본 베이스는 작성해 놓았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LOD를 구현한 다음에 거기에 쿼드 노드를 적용해 볼려고 합니다. 성공하면 100프레임 이상으로 뛰어오를 것 같은 예감이 드는게, 점점 재미있어짐니다.
1 Comments:
현재 비데오카드에서는 지형LOD가 특별히 의미가 없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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